2015.01 제왕산 산행공지

   *  2015 을미년 1월산행은 새로이 영훈산악회 6대 회장님이돼신 김문극회장님을 모시고
         첫 산행을 하게 되었습니다.  선,후배님들의 많은 관심과애정,참여를 부탁드립니다^^

      * 이번 1월 산행은  대관령 제왕산(841m- 강원도 강릉시 성산면 어흘리) 으로 갑니다
        멋찐 설경이 기대됩니다

        1.  일        시 : 2015년 1월 18일(일요일) - 44인승 1대운영
           -  버스  출발지 : 창동역(1,4호선) 1번출구 공용주차장앞 오전 7시(정시출발)
           -  버스 경유지1 : 양재역(3호선) 9번출구 맥도날드앞 오전 7시30분(정시출발)
           _  버스 경유지2 : 죽전 버스정류장 오전 7시50분(정시출발)


        2.  준 비 물
           -  복   장 : 방한복,장갑,아이젠,스패츠,스틱,따스한 온수 등등~~~~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( 대관령에 바람이 불경우 매서운 칼바람이므로 동계장비 철저히 준비하세요)
           -  중   식 : 각 개인이 준비합니다(코펠,버너 사용가능- 적당것 준비하세요)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하산후 간단히 뒷풀이 합니다
           -  회   비 : 1인 3만원

        3. 산 행 코 스(중급)       
           - 고속도로준공비(대관령휴게소(하)) - 능경봉 갈림길 - 제왕산 - 제왕폭포- 대관령박물관
             ( 약 8.5Km 4시간30분)
           - 고속도로준공비부터 제왕산까지 3Km정도 돼고요 그다지 오르막도 심하지 않습니다
             하산길은 제왕폭포지나 옛주막터 삼거리부터는 대관령 옛길(바우길2 구간입니다)

        4. 멋찐 설경을 기대해 봅니다
           산행신청 인원이 30명 미만일경우 근교산행으로 대체합니다
          참가신청요령 : 순번1) 13회 이승찬(창동)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순번45)부터는 대기자 우선순위로 갑니다

게시글이 어떠셨나요?



다른 이모티콘을 한번 더 클릭하시면 수정됩니다.
화살표TOP