* 이번 4월 정기산행은 2013년 9월에 추석명절전 참석인원 미달로 못가게된 용화산(878m 강원도
춘천시사북면,화천군 간동면,하남면)으로 갑니다.
* 용화산은 파로호,춘천호,의암호,소양호등이 접해있고,득남바위,층계바위,하늘벽,만장봉,주전자바위등
기암괴석과 암벽등반로를 누비는 산행을 맛볼수 있는 산입니다
1. 일 시 : 2015년 4월 19일(일요일) - 참석인원이 65명이상일경우 버스 2대 운영합니다
(이번달은 죽전 경유 없습니다)
- 버스 출발지 : 양재역(9호선) 9번출구 맥도날드앞 오전 7시(정시출발)
- 버스 경유지 : 창동역(1,4호선) 1번출구 공용주차장앞 오전 7시30분(정시출발)
2. 준 비 물
- 복 장 : 바람막이 자켓,장갑(필히지참),스틱,봄맞이할 맘까정~~~~~
- 중 식 : 각 개인이 준비합니다(코펠,버너사용 불가- 산불 예방기간)
하산후 뒷풀이 합니다
- 회 비 : 1인 3만원
3. 산 행 코 스( 중급 )
- 큰고개 - 용화산정상(878m) - 안부 - 고탄령 - 사여령 - 자연휴양림 - 사여교
( 4시간 30분 중식시간 포함)
- 큰고개부터 정상까지 선두는 40분이면 도착합니다. 후미는 아마 1시간정도 걸릴거구요
들머리인 큰고개부터 25분간은 오르막과 암릉구간입니다. 그리고 중간중간에 암릉구간이 꽤
있지만 안전로프와 바가 설치돼있으니 주의만 하시면 산행하시는데 문제점은 없을거라 봅니다.
4. 따스한 날씨이길 기대해봅니다
산행신청 인원이 30명 미만일경우 근교산행으로 대체합니다.
산행신청요령 : 순번1) 13회 이승찬(창동)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