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5.04 용화산 정기산행 공지

  *  이번 4월 정기산행은 2013년 9월에 추석명절전 참석인원 미달로 못가게된 용화산(878m 강원도
    춘천시사북면,화천군 간동면,하남면)으로 갑니다.

 * 용화산은 파로호,춘천호,의암호,소양호등이 접해있고,득남바위,층계바위,하늘벽,만장봉,주전자바위등
    기암괴석과 암벽등반로를 누비는 산행을 맛볼수 있는 산입니다

  1.  일      시 : 2015년 4월 19일(일요일) - 참석인원이 65명이상일경우 버스 2대 운영합니다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(이번달은 죽전 경유 없습니다)
      -  버스 출발지 : 양재역(9호선) 9번출구 맥도날드앞 오전 7시(정시출발)
      -  버스 경유지 : 창동역(1,4호선) 1번출구 공용주차장앞 오전 7시30분(정시출발)


  2.  준  비  물  
     -  복      장 : 바람막이 자켓,장갑(필히지참),스틱,봄맞이할 맘까정~~~~~
     -  중      식 : 각 개인이 준비합니다(코펠,버너사용 불가- 산불 예방기간)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하산후 뒷풀이 합니다
     -  회      비 : 1인 3만원

  3. 산 행 코 스( 중급 )
      - 큰고개 - 용화산정상(878m) - 안부 - 고탄령 - 사여령 - 자연휴양림 - 사여교
        ( 4시간 30분 중식시간 포함)
      - 큰고개부터 정상까지  선두는 40분이면 도착합니다. 후미는 아마 1시간정도 걸릴거구요
        들머리인 큰고개부터 25분간은 오르막과 암릉구간입니다. 그리고 중간중간에 암릉구간이 꽤 
       있지만 안전로프와 바가 설치돼있으니 주의만 하시면 산행하시는데 문제점은 없을거라 봅니다.

  4. 따스한 날씨이길 기대해봅니다
     산행신청 인원이 30명 미만일경우 근교산행으로 대체합니다.
     산행신청요령 : 순번1) 13회 이승찬(창동) 
       

게시글이 어떠셨나요?



다른 이모티콘을 한번 더 클릭하시면 수정됩니다.
화살표TOP