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5년 9월 정기산행 공지

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 #    2015년  9월 정기산행 공지    #

 

       *   이번 9월 정기산행은 무더위도 가시고, 추석이 코앞이라 근교로 산행합니다. 

 

          1. 일          시 :  9월 20일(일요일)  오전 10시

 

          2. 산   행   지 : 수  락  산

 

          3. 집 결 장 소 : 수락산역(7호선) 3번출구앞

 

          4. 회         비 : 1인 2만원

 

          5. 산 행 코 스 : 수락산역3번출구 - 도솔봉 - 장군봉 - 수락산(정상) - 수락폭포 - 석림사 - 장암역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( 약 8km 5시간30분 - 중식및 휴식시간 포함)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***  장암역까지 3시 30분까지 하산하셔야합니다

 

          6. 중       식 : 각 개인이 준비(버너,코펠 사용가능 - 적당것 준비하세요)

 

          7. 뒷  풀  이 : 가족족발(노원역(7호선) 5번출구 외환은행 뒷편) - 4시부터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Tel) 939 - 5849

 

          8. 뒷풀이 음식준비로 인해 원정산행때처럼 산행신청 받겠습니다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 ex) 13회 이승찬 참석

 

           *  시간 엄수 부탁드립니다.^^

20140302_123403.jpg



 


 

 

 


 

 

 

         

 

게시글이 어떠셨나요?



다른 이모티콘을 한번 더 클릭하시면 수정됩니다.
화살표TOP